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정보

[신일]겨울철 실내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리플렉터 히터

by 정보주머닝 2022. 10. 14.
반응형

겨울철 실내에서 안전하게 사용했던 리플렉터 히터

가을이 온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추위가 빠르게 다가옴을 느낍니다. 그럴수록 겨울 준비도 서두르게 되더라고요.

가스나 난방기구 점검 및 유지는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겨울에 온수매트와 히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 후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꽁꽁 싸매서 보관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년 겨울에 너무나 잘 사용했던 홈쇼핑에서 구매한 리플렉터 히트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저의 네이버 블로그에도 추천했던 제품이에요. 100%내돈내산 후기랍니다.

출처: 롯데홈쇼핑 홈페이지

 

겨울철 신일 리플렉터 히터를 구매한 이유

전체 난방을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기엔 전기세도 많이 나오기도 해서 방안에는 각각 온수매트를 사용하고 있어요. 거실에도 따뜻한 온기를 더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했었습니다.

 

1) 일반적으로 에어컨에 있는 난방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저는 그 따뜻한 바람, 자동차에서도 나오는 따뜻한 히터 바람을 쐬는 것을 매우 싫어해요... 청소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냄새도 나기도 하고 얼굴에 집중적으로 쐬면 저는 트러블도 올라오더라고요...;; 또한 실내공기 순환도 더 자주 해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히터 구매를 생각했어요!

 

2) 반려동물 강아지와 함께 생활하기 때문에 안전이 제일 고민됐어요, 신일은 제품이 견고하고 신뢰성이 높기도 했고 다른 히터들보다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홈쇼핑에서 소개해주는 거 보고 바로 구입했었네요ㅋㅋㅋ 

 

겨울에 사용하는 리플렉터 히터 스펙

  • 구입 시기: 2021년 11월 
  • 제품명: 신일 와이드 리플렉터 히터 (SEH-ECO400P)
  • 구매 색깔: 핑크색
  • 사이즈: 295*295*610 (W*D*H)
  • 소비전력: 300W(에코모드) / 400W(약) / 600W(강)
  • 히터 특징: 회전 가능 , 4중 안정장치, 타이머 기능

리플렉터 히터 기능 소개

제 키가 약 160CM 정도인데 히터를 세로로 사용했을 때 저의  다리까지 위치해요. 여자분들은 화장대에 앉아서 따뜻하게 화장하기도 좋고 거실에서 식사할 때도 리플렉터 히터 하나만 켜도 효율성 아주 좋았어요.

만약 키가 크신 분들은 히터 밑에 받침대나 낮은 탁자 위에 두면 높이가 올라가니까 맞춰서 사용하기도 좋겠네요.

저는 가정에서 쓰는 거니 앉아서 사용하기에는 높이가 딱입니다.

디자인은 기존 제품과 달리 메탈릭하고 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제품이에요. 색깔은 연한 핑크색인데 튀지도 않고 무난해요.

오른쪽사진: 출처 롯데홈쇼핑 공식홈페이지

히터 기능 중 회전 기능 있다고 했는데 가로 세로로 회전이 가능해서 상황에 맞춰서 사용하기도 딱이죠?

 회전 기능은 자동이 아니고 수동 조절이에요. 소리가 나지도 않고 어렵지 않게 부드럽게 회전이 잘 됩니다.

가로 난방 시에는 시계방향으로 회전시키고 세로 방향에는 시계 반대방향으로 회전시키는 거라 어렵지 않아요.

좌, 우로 회전할 때는 회전 버튼을 누르면 자동조절입니다. 위, 아래는 수동 조절, 좌, 우는 자동조절!!

터치버튼은 전원 기능을 제외하고 3가지로 보면 돼요. 가장 왼쪽부터 보면 전원, 온도조절, 시간 조절, 회전 버튼입니다.

맨 오른쪽 회전 버튼을 누르면 좌, 우로 자동 회전이 되는 거예요. 체온에 맞게 온도조절도 가능하고 시간선택까지 있어서 더 안전해요.

온도조절을 하려면, 온도조절을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3단계로 나눠져 있어요.

강▷약▷에코 순서로 가능합니다. 에코가 가장 약한 단계예요.

리플렉터 히터는 리모컨까지 있어서 더 편해요 ㅋㅋㅋㅋㅋ 멀리서도 기능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용설명서도 함께 들어있어요. 리모컨 크기는 손바닥만 해서 크지 않아요.

 

 

리플렉터 히터 사용 후기

작년에 구입하고 올해 또 꺼내서 사용하려고 하니 1년이 좀 안된 후기입니다. 제품도 좋지만 4중 안전장치가 있어서 안전해요. 강아지랑 함께 있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생김새도 투박하지 않아서 보관하기도 수월했어요. 넘어지면 전원이 차단되고 만약 시간 체크를 못해도 8시간 작동되면 또 전원 차단, 과열 시에도 자동 차단돼요. 강아지가 만질 수도 있지만 열기가 느껴져서 만지려고 하기보다는 같이 따뜻함을 쬐니 우리 코코도 좋아한답니다 ㅋㅋㅋㅋ

무게도 가벼워서 성인 여자들도 얼마든지 이동시킬 수 있어요. 무엇보다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으니 전기세도 아끼게 되네요. 홈페이지에 가보니 지금은 리뉴얼돼서 더 새로운 버전이 나왔네요??  아래 사진 누르면 바로 링크로 연동되니 히터 고민되시는 분들은 히터 스펙 확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