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정보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결하기

by 정보주머닝 2023. 8. 26.
반응형

kt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 많은 연결번호로 인해 헷갈릴 수 있습니다.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디로 연결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kt 고객센터
kt 고객센터


기다리지 않고 바로 채팅을 통해 상담을 하려면 kt 고객센터 챗봇상담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kt 고객센터 1


kt 고객센터 보는 ARS

음성 뿐 아니라 화면으로 보면서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 메뉴를 누르시면 해당 전문 상담사로 연결됩니다.

 

kt 고객센터 버튼식 ARS

사용하는 휴대폰 또는 전화로 연결한 후 메뉴번호를 통해 전문 상담사로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다만, 점심에는 긴급 전문 상담만 이용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유선상품 ARS)

  • 일반전화: 국번 없이 100 (무료)
  • 휴대폰: 지역번호+100 (무료)
  • 이용시간: 평일 9시~18시 / 점심 12시~13시
  •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유선상품 ARS 메뉴 1번 누른 후 아래 해당되는 번호 누르세요.

예시) 유선상품 1번 ▶  1번(가입상담) ▶ 2번(소상공인 및 창업고객)

 

☎ 빠른 가입상담 연결방법 (1번 누른 후 해당 번호 누르기)

번호누르기 안내
1번 개인고객
2번 소상공인 및 창업고객
3번 가입과 해지 동시상담
4번 기가아이즈 가입문의
0번 상담사 연결

☎ 고장신고 (2번 누른 후 해당 번호 누르기)

번호 누르기 안내
1번 고장자가진단
2번 고장접수 취소
0번 상담사 연결

☎ 설치변경, 요금 등 일반문의 (3번 누른 후 해당 번호 누르기)

번호 누르기 안내
1번 청구요금 확인
2번 요금납부
3번 이사, 설치장소 변경
4번 명세서 재발행
5번 미환급액 문의
0번 상담사 연결

☎ 약정문의 및 해지 (4번 누른 후 해당 번호 누르기)

번호 누르기 안내
1번 부가서비스 해지
2번 전화, 인터넷, tv 해지
0번 상담사 연결

☎ 상담사 연결 (0번 누른 후 해당 번호 누르기)

번호 누르기 안내
1번 가입상담
2번 설치변경, 요금문의
3번 고장신고

 

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무선상품 ARS)

  • 일반전화, 비가입자 휴대폰 이용: 1588-0100 (유료)
  • 휴대폰 이용: 국번 없이 114(무료)
  • 외국인 전용번호: 080-448-0100(무료)
  • 이용시간: 평일 9시~18시 / 점심 12시~13시
  •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일반폰 고객 연결방법
무선상품 ARS 메뉴 2번 누른 후 아래 해당되는 번호 누르세요.
예시) 무선상품 2번 ▶  4번(휴대폰 정지, 분실신고) ▶ 1번(분실정지신청)

kt 고객센터 2

 

비가입자 고객 연결방법
무선상품 ARS 메뉴 2번 누른 후 아래 해댕되는 번호 누르세요.
예시) 무선상품 2번 ▶  4번(휴대폰 정지, 분실신고) ▶ 1번(분실정지신청)

kt 고객센터 3

 

kt 고객센터 카카오 상담

kt 고객센터 4

kt 카카오 고객센터를 이용해서도 챗 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연결이 어려울 때는 카카오 고객센터를 추천합니다.

 

kt 고객센터 5kt 고객센터 6kt 고객센터 7
kt 고객센터
kt 고객센터 8kt 고객센터 9kt 고객센터 10
kt 고객센터 11kt 고객센터 12kt 고객센터 13
kt 고객센터 14kt 고객센터 15kt 고객센터 16kt 고객센터 17
kt 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