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t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 많은 연결번호로 인해 헷갈릴 수 있습니다.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디로 연결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다리지 않고 바로 채팅을 통해 상담을 하려면 kt 고객센터 챗봇상담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kt 고객센터 보는 ARS
음성 뿐 아니라 화면으로 보면서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 메뉴를 누르시면 해당 전문 상담사로 연결됩니다.
kt 고객센터 버튼식 ARS
사용하는 휴대폰 또는 전화로 연결한 후 메뉴번호를 통해 전문 상담사로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다만, 점심에는 긴급 전문 상담만 이용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유선상품 ARS)
- 일반전화: 국번 없이 100 (무료)
- 휴대폰: 지역번호+100 (무료)
- 이용시간: 평일 9시~18시 / 점심 12시~13시
-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유선상품 ARS 메뉴 1번 누른 후 아래 해당되는 번호 누르세요.
예시) 유선상품 1번 ▶ 1번(가입상담) ▶ 2번(소상공인 및 창업고객)
☎ 빠른 가입상담 연결방법 (1번 누른 후 해당 번호 누르기)
번호누르기 | 안내 |
1번 | 개인고객 |
2번 | 소상공인 및 창업고객 |
3번 | 가입과 해지 동시상담 |
4번 | 기가아이즈 가입문의 |
0번 | 상담사 연결 |
☎ 고장신고 (2번 누른 후 해당 번호 누르기)
번호 누르기 | 안내 |
1번 | 고장자가진단 |
2번 | 고장접수 취소 |
0번 | 상담사 연결 |
☎ 설치변경, 요금 등 일반문의 (3번 누른 후 해당 번호 누르기)
번호 누르기 | 안내 |
1번 | 청구요금 확인 |
2번 | 요금납부 |
3번 | 이사, 설치장소 변경 |
4번 | 명세서 재발행 |
5번 | 미환급액 문의 |
0번 | 상담사 연결 |
☎ 약정문의 및 해지 (4번 누른 후 해당 번호 누르기)
번호 누르기 | 안내 |
1번 | 부가서비스 해지 |
2번 | 전화, 인터넷, tv 해지 |
0번 | 상담사 연결 |
☎ 상담사 연결 (0번 누른 후 해당 번호 누르기)
번호 누르기 | 안내 |
1번 | 가입상담 |
2번 | 설치변경, 요금문의 |
3번 | 고장신고 |
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무선상품 ARS)
- 일반전화, 비가입자 휴대폰 이용: 1588-0100 (유료)
- 휴대폰 이용: 국번 없이 114(무료)
- 외국인 전용번호: 080-448-0100(무료)
- 이용시간: 평일 9시~18시 / 점심 12시~13시
-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일반폰 고객 연결방법
무선상품 ARS 메뉴 2번 누른 후 아래 해당되는 번호 누르세요.
예시) 무선상품 2번 ▶ 4번(휴대폰 정지, 분실신고) ▶ 1번(분실정지신청)
비가입자 고객 연결방법
무선상품 ARS 메뉴 2번 누른 후 아래 해댕되는 번호 누르세요.
예시) 무선상품 2번 ▶ 4번(휴대폰 정지, 분실신고) ▶ 1번(분실정지신청)
kt 고객센터 카카오 상담
kt 카카오 고객센터를 이용해서도 챗 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연결이 어려울 때는 카카오 고객센터를 추천합니다.
'라이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 기차표 예매하기 (0) | 2023.08.30 |
---|---|
울릉도 배편시간표, 가격, 예약보기 (0) | 2023.08.27 |
송가인 콘서트 제주 일정 및 예매 (0) | 2023.08.26 |
현재 개봉영화 순위 (0) | 2023.08.26 |
무주 반딧불이 축제 예약 신비탐사 주차 숙소 할인 (0) | 2023.08.14 |
댓글